2025학년도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논문 발표 시행안내 (5/7 수요일 오후4시)
<2025학년도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논문 발표 시행안내>
안녕하세요, 간호대학 행정실입니다.
발표회 진행 방식, 대체실적 논문 발표 관련 요건 등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▷ 발표회 일시: 5월 7일 (수) 오후 4시 예정
▷ 장소: 헬렌관 116호
1. 대체실적 논문 발표회 관련 요건
【발표회 신청요건】 : 이전 발표회 2회 이상 참석, 종합시험 합격, 논문세미나 등록
2. 발표 신청 방법
가. 이메일 신청 접수
1) 신청 기한 : 4월 25일(금) 16:00 까지
2) 신청 방법 : 발표 희망자는 학과 이메일 (nursing@ewha.ac.kr)로 발표회 신청
[이메일 제목] 석사 대체실적 논문 발표신청 (이름, 학번)
[이메일 내용] 학번/이름/전공/지도교수 성함/연락처/발표 논문 제목
※ 이메일제목 서식 맞춰서 신청접수 부탁드립니다.
나. 발표자료 사전 제출
1) 제출 기한 : 4월 29일(화) 16:00 까지
2) 제출 장소 : 간호대학 행정실 (이화알프스관 401호) (원본 직접 제출)
3) 제출 자료
① 발표자료 복사본 7부 (심사위원 교수님용, 학과보관용)
② 발표 당일에 사용할 PPT 발표자료: 4월 29일(화)까지 이메일(nursing@ewha.ac.kr)로 제출
[이메일 제목] 석사 대체실적 발표자료PPT 제출 (이름, 학번)
[이메일 내용] 학번/이름/전공/지도교수 성함/신청자연락처/발표 논문 제목
※ 이메일제목 서식 맞춰서 발표자료 제출 부탁드립니다.
※ ②,③ : 본인, 지도교수 서명 /도장 반드시 “원본 ”일 것
3. 발표 당일 준비사항
- PPT 출력물은 발표 당일 발표자가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발표 시간(10분)을 고려하여 발표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문의 : 학과 이메일 (nursing@ewha.ac.kr) / 02.3277.2873
※ 가급적 이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.